Touch Settings 아이팟 터치 설정하기
오늘을 마지막으로 '설정' 에서 추가된 부분을 정리해 보겠습니다. 이후로 더이상 아이폰 OS 3.0 에 대한 부분은 따로 적지 않고, 새로 발견한 부분은 기존에 올라온 내용에 추가하겠습니다.
이전 버전과 바뀐 것은 없습니다.
다만 앞서 말씀드린대로 한글도 '자동 수정' 기능이 작동합니다.
설정 기본 화면에서 '일반' 에 들어가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.
'홈' 이 추가되었습니다.
들어가면 홈 단추를 두번 누르면 어떻게 할 것인지 설정하는 화면입니다만,
그런데, 설정을 바꿔도 기본 아이팟 음악 화면만 나옵니다.
'iPod' 으로 되어 있는 걸 보면, 아이폰에 있는 설정을 그대로 따 온듯 합니다.
아이팟 터치에 있는 것은 '음악' 입니다.
'검색결과' 를 선택하면 나오는 내용입니다.
'검색 항목' 이라고 하는게 더 정확할 듯 합니다만, 어쨌든...
위의 내용들 중에 필요한 부분만 골라 검색할 수 있습니다.
설정 첫 화면에서 '음악' 부분에 '흔들어서 임의 재생' 부분이 새로 생겼습니다.
예전 1.X 대에서 비슷한 어플이 있었는데, 감도가 무척이나 민감해서 듣지 못했었는데,
기본값이 켜져 있음에도 별 문제가 없었던 걸 보면, 적당히 흔들어 주면 될 듯 합니다.
Safari 브라우저에 자동 완성 Auto-Fill 입니다.
(저는 자동 채우기 라고 했었는데 말이죠)
연락처 정보를 가져와서 채워넣게 할 수 있고,
웹 서비스 로그인 ID, 비밀번호도 저장 가능합니다.
웹서비스가 아닌, 어플리케이션에서도 ID 와 비밀번호 오토필이 작동합니다.
추가 사항 090621
Mail, 연락처, 캘린더에서 구글 싱크 Google Sync 의 '연락처' 에 수정된 부분이 있습니다.
기존에는 앞서 저장되어 있는 연락처와 구글 주소록 데이터 중에 하나만 선택하도록 했었는데, 이제는 두개의 데이터를 각각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연락처에서 '그룹' 으로 가면 위와같은 화면으로 되어 있습니다.
제어판에서 Mail, 연락처, 캘린더 에 가서 '연락처' 부분을 켜면
가운데 화면과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아고, 기존 연락처를 유지한다고 선택을 합니다.
그러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
그렇게 하고 나면 위 화면과 같이 구글 싱크 만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약 5일 정도 지나면 정식으로 아이튠즈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테구요, 급하시거나, 돈이 궁하신 분들은 검색해 보시고 다운로드 받으셔서 미리 써 보시길 바랍니다.
아참, 다시 말씀드리지만, 제일브레이크에 만족하고 계신 분들은 아직 탈옥 프로그램이 나오지 않았으니, 좀 더 기다리셔야겠죠.^^;
한국 시간으로 6월 20일 저녁에 redsn0w 0.7.1 버전이 올라왔습니다. 아직 불안한 부분이 있지만 어느정도 활용할 수 있을 겁니다.
즐팟!
댓글 없음:
댓글 쓰기